반응형

JD Scar (제이디스카)-남자의 고백

제이디스카 (JD Scar)가 6번째 디지털 싱글 " 남자의 고백 " 을 발표했다.

JD Scar (제이디스카)-남자의 고백 바로듣기

JD Scar (제이디스카)-남자의 고백 가사

딱 잘라서 말하지만 반품 절대 안 된다
개봉해서 나는 이미 중고가 됐다
도망갈 거라면 지금 당장 나가라
아니라면 동의한 걸로 난 간주하고 살겠다
내가 너 몰래
모아두었던 비상금을 발견하면 그냥 놔둬라
그게 또 후에
네 가방으로 되돌아올지 모르니까 제발 모른체해라

음식물 쓰레기는 전적으로 내가 맡는다
그리 알고 절대로 손댈 생각하지 말아라
담배 피우려는 개수작 절대 아니니까
오해하면 내 진심이 담배.. 아니 아니 슬피 운다
쉬야하고 커버 땜에 싸울 일은 없다
이제 앉아서 싸니까

딱 잘라서 말하지만 반품 절대 안 된다
개봉해서 나는 이미 중고가 됐다
도망갈 거라면 지금 당장 나가라
아니라면 동의한 걸로 난 간주하고 살겠다
내가 너 몰래
모아두었던 비상금을 발견하면 그냥 놔둬라
그게 또 후에
네 가방으로 되돌아올지 모르니까 제발 모른체해라

더보기

네가 혼낼 때마다 내가 얌전하게 듣는 게 다
무서워 서서 가 아니라 널 사랑하니까
나 자존심은 내려놓고 널 위해서 져주는 거야
명심해라 가정의 평화는 내가 절대 지킨다
짓궂게도 장난쳐도 헤어질 일 없다
정말 사랑하니까

딱 잘라서 말하지만 반품 절대 안 된다
개봉해서 나는 이미 중고가 됐다
도망갈 거라면 지금 당장 나가라
아니라면 동의한 걸로 난 간주하고 살겠다
내가 너 몰래
모아두었던 비상금을 발견하면 그냥 놔둬라
그게 또 후에
네 가방으로 되돌아올지 모르니까 제발 모른체해라

모른체해라
가정의 평화

JD Scar (제이디스카)-남자의 고백

신예 제이디스카 (JD Scar)가 6번째 싱글 남자의고백, 재밌는 축가느낌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Lyrics by JD ScarComposed by SEONO , JD ScarArranged by SEONO , JD ScarArtwork by JD ScarMixed by 우제이Mastered by 우제이

 

JD Scar (제이디스카)-남자의 고백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