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yal (이얄)-sexy (Feat. RUSH)

RUSH (러쉬)가 참여한 Eyal (이얄)의 디지털 싱글 " sexy " 를 발표했다.

Eyal (이얄)-sexy (Feat. RUSH)바로듣기

Eyal (이얄)-sexy 가사

나는 ㅈㄴ sexy 겁나 sexy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시* 나는 sexy ㅈㄴ sexy
아무도 날 막지 못해 im a sexy
나는 ㅈㄴ sexy 겁나 sexy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시* 나는 sexy ㅈㄴ sexy
아무도 날 막지 못해 im a sexy

Im a popin 난 하늘 높이
아무도 부정 못하는 나는 sexy boy
너네들은 나를 보면 기절 K.O 지
hater 들은 그냥 ㅈㄴ게 p***y
개**들이 너무 많아서
쓰레기통에 전부 다 넣고
갈기갈기 찢어버려 for show 
Money Money no no no
Im a sexy ㅈㄴ게 sexy
너네들은 이렇게는 못하지
Im a sexy ㅈㄴ게 sexy
우리들은 시* ㅈㄴ게 sexy
병자들이 너무 많아 i got tik tek tok
무슨 개소리야 시* 나도 몰라요
내가 랩을 하면 ㅈㄴ sexy 하지요
그래 나는 세계 최강 sexy guy 나는 sexy

나는 ㅈㄴ sexy 겁나 sexy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시* 나는 sexy ㅈㄴ sexy
아무도 날 막지 못해 im a sexy
나는 ㅈㄴ sexy 겁나 sexy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시* 나는 sexy ㅈㄴ sexy
아무도 날 막지 못해 im a sexy

더보기

연락 오고 바로 적어 피처링 
여까지 왔어 막 굴러 핏덩인 바껴 Money
새삥 change i'm sexy trappin 
쟨 뭔데 끼지 더 댑혀 rap skill
바로 톤으로 보내버려 홍콩 ah 
코 묻은 돈 챙겨 너 사줬어
I wanna more greed 
널 위해 벗어재꼈더니 뻑이 가 
노가다 놀이냐 밥벌이가 
갑자기 빡돌아
rhyme 몰라 하는 애들 내가 바꿔놔
다 컸다 그게 도대체 다 컸냐
어딜 봐서 머리 숙여 
난 반대로 머리 커져 more follow
받고서 난 믹테 mode 아무나
간 보다 다쳐다 그래 사고야
내 출신 came from the bottom 진짜로
이래도 여전히 sexy 
핑계는 넣어둬 bad bitch

나는 ㅈㄴ sexy 겁나 sexy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시* 나는 sexy ㅈㄴ sexy
아무도 날 막지 못해 im a sexy
나는 ㅈㄴ sexy 겁나 sexy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시* 나는 sexy ㅈㄴ sexy
아무도 날 막지 못해 im a sexy

(나는 ㅈㄴ sexy 겁나 sexy)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시* 나는 sexy ㅈㄴ sexy)
(아무도 날 막지 못해 im a sexy)

Eyal (이얄)-sexy (Feat. RUSH)

그 누구도 부정 못해 im a sexy

sexy (Feat. RUSH)
Lyrics by Eyal, RUSH
Recorded by Eyal, RUSH
Composed by Bargholz
Arranged by Bargholz
Mixed by Eyal
Mastered by Eyal

 

Eyal (이얄)-sexy (Feat. RUSH)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