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번 (IBURN)-이뤄져

IBURN (아이번)이 디지털 싱글 " 이뤄져 " 를 발표했다.

IBURN-이뤄져 바로듣기

IBURN-이뤄져 가사

내 꿈이 다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성공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내 꿈이 막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가난과의 이별을 통보한 승리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내가 바라던 것
지극히 평범하게 보이던 거
나의 편도 너의 편도 아닌
‘우리’라는 이름으로 함께 걷는 거
기적같이 나에게
다가와준 너에게
보답할게 약속해
너를 지키고 말거야 남들과는 다르게

umm 아직 몰라 내일의 나
서둘러봤자 넘어지기만 해 천천히 가
옆에 소중한 사람도 생겼으니까
보조를 맞춰 그녀는 나의 포부니까 yeah
나조차 지키기 어려운 이 곳
그동안 나몰라 미루던 꿈일 뿐인 것
그걸 이루기위해 나 드디어 움직여
머릿 속과 맘이 어지럽게 붐비어

내 꿈이 다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성공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더보기

내 꿈이 막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가난과의 이별을 통보한 승리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듣고 있나요 하나님
제법 버티고 있어요
나란히 기대는 법을 배우고
살아갈 용기를 주세요
(기대는 법을 배우고 살아갈 용기를 주세요)
기도한 나날들의 나
당신의 목소릴 들려주던 밤
전율이 오른 등에 만져지던
따뜻한 온기가 아직도 꺼지지 않아요

Dream and vision 가져라
수도 없이 얘기하던 당신을 따라
수 년을 지냈고 수련은 버거워
한 번씩은 나를 일으켜줘 huh

열기가 좀 식어도 괜찮아 어때
온기가 아직 더 남아있잖아
언제인지
당신의 때를 내가 알 수 있을까
그때가 되면 내가 날 수 있을까

내 꿈이 다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성공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내 꿈이 막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가난과의 이별을 통보한 승리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내 꿈이 다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성공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내 꿈이 막 이뤄져 이뤄져 이뤄져
나 기도하며 빌었어 빌었어 빌어먹을
가난과의 이별을 통보한 승리의 아이콘
내가 되고싶어 iBurn

IBURN-이뤄져

불씨, 사재기 등으로 '메시지 음악'을 선보였던 아이번이 새로운 음원 '이뤄져'로 돌아왔다. 아이번의 모든 노래가 그렇듯이, 이번 노래 <이뤄져> 는 아티스트로서의 성공을 향한 솔직한 고백과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자 하는 다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듀서이기도 하지만, 그 색깔이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역시 아티스트로서의 아이번 음악이다. 내면의 고민과 성찰을 통해 쓰여진 이 가사가 듣는 모두에게 위로로 전해지기를 믿는다.

Lyrics by iBurn
Composed by iBurn
Arranged by iBurn
Recording @Burning Records
Mixing & Mastering @Burning Records

 

IBURN-이뤄져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