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운-초여름의 우리는

신예 청운이 첫 디지털 싱글 " 초여름의 우리는 " 을 발표했다.

청운-초여름의 우리는 바로듣기

청운-초여름의 우리는 가사

부서진 나의 조각

너는 책임지지 않겠지

날 사랑하지 않으니

무너질데도 없이 더

깊이 빠져들어 너를 불러

I’m falling

사실 나 너를 만나 
망가지기 전에도 

외로움은 짙어졌고

너도 역시 그래 보여

우린 해결하는 방법이 달랐어

넌 현재를 희생하고

i’m looking for someone 

like you

초여름의 우리는 

분명 사랑을 닮았는데

But Everything was ruined within two genres

모두 나의 착각이었나 봐

더보기

모든 책임을 나에게 잔인하게 넘긴 채로
내가 없는 곳에서 넌 외로움을 삼켜내지 
언젠가는 다시 만나 인사하고 지나쳐줘

네가 말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어 난 

돌아갈 수 없어 난 

초여름의 우리는 

분명 사랑을 닮았는데

But Everything was ruined within two genres

모두 나의 착각이었나 봐

so many things i want to ask you

하지만 하나의 질문

Have you ever loved me?

그게 무슨 의미겠어  

아무것도 되지 못했는데

초여름의 우리는 

분명 사랑을 닮았는데

But Everything was ruined within two genres

모두 나의 착각이었나 봐

Never tell

Never lie

청운-초여름의 우리는

누군가를 사랑할 때, 마음이 맞지 않는 건 서로가 다른 장르 안에 살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짝사랑이 실패로 끝났을 때, 나 혼자만 로맨스 안에 살고 있음을 깨달았을 때, 그때 오롯이 느끼는 상실감과 슬픔을 나누고 싶었습니다. 초여름의 산뜻한 공기와 점점 올라오는 열기, 초록빛으로 싱그러웠던 한때를 떠올리며 감상해 주시길.

Lyrics by 청운(chung woon)
Vocal by 청운(chung woon)
Composed by Sign Wanna Lim
Arranged by Sign Wanna Lim

 

청운-초여름의 우리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