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찬-한잠 (Feat. 희소한)

희소한이 참여한 신예 홍찬의 첫 디지털 싱글 " 한잠 " 을 발표했다.

홍찬-한잠 (Feat. 희소한) 바로듣기

홍찬-한잠 가사

내가 여길 떠나려 하거나, 눈물 흘려도
난 살아가야만 할 거야 
숨을 죽였던 날 속에서도 난 너와 눈을 떴고 
그 어떤 다른 것도 난 이제 답을 몰라 

Reason is always you
then you can make me like a fool
you said, ‘what u mean?’
I don’t know fucking what i need
Please don’t tell me anything,
continue to love me

continue to love me
continue to love me
continue to love me
continue to love

넌 나를 마취시키고 눈을 감게도 만들어
그러니 불안한 미래를 그려도 난 더 이상 안 두려워
어른이 돼가는 이 시간을 더 느리게 하니까
아무리 무거운 짐들도 다 못 느끼게 하니까
어떤 짐도 주기 싫어 너는 그저 웃어줘
그냥 그게 다인 거야 난 이겨내 죽어도
내가 무너진 날에는 너를 찾아갈게
아무렇지 않게 웃자 행복하게

너는 나의 노래, 한순간의 춤
너는 나의 어제, 깨지 못할 꿈
너는 나의 현재, 끝이 없는 젊음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더보기

내가 너의 노래가 되어주면 다 잊고 
나만 생각을 하게 될 걸
그러니 잊지 말아 줘
이 순간 언제나 꿈을 꾼다는 말 한마디가 
내가 할 전부야
너도 마찬가지인 걸 알잖아

너무 지겨운 우리 빈손 게을러진 새벽에 숨어
열등한 맘들을 탓하며 자책을 시간에 남겨도
결국 다 모를 거야
우리 노래가 돼 다 멈출 거야

너는 나의 노래, 한순간의 춤
너는 나의 어제, 깨지 못할 꿈
너는 나의 현재, 끝이 없는 젊음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홍찬-한잠 (Feat. 희소한) 

홍찬의 첫번째 싱글앨범 ‘한잠’

Composed by 홍찬, ne3dz
Lyrics by 홍찬, 희소한
Recorded by @allaround_label_official STUDIO
Mixed by ille$sT @illest_mix
Mastered by ille$sT @illest_mix, 베논(Ve-known)
Design & Artwork VCDE_Art

 

홍찬-한잠 (Feat. 희소한)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