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opy (누피)-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신예 누피 (Noopy)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 를 발표했다

Noopy (누피)-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바로듣기

Noopy (누피)-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가사

이 짙은 침묵 속에서 잠들때
저 깊은 파도속에서 헤멜 때
기억해 너의곁에 늘 내가있다는걸
우리가 함께했던 날처럼 영원히 서 있을 게

이제는 혼자 아파하지마 
네 시간속에 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계절이 지나도 그 자리에 서있을게
이제는 혼자 슬퍼하지마
네 아픔속에 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새로운 내일을 매일 너와 함께할께
이렇게

기억해 너의곁에 늘 내가있다는걸
너와의 함께한 날처럼 그렇게

이제는 혼자 아파하지마 
네 시간속에 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이계절이 지나도 그 자리에 서있을게
이제는 혼자 슬퍼하지마

더보기


네 아픔속에 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새로운 내일을 매일 너와 함께할께   

너와의 함께한 날들이 이렇게 내게 밀려와 
거짓말처럼 우리를 감싸 안아  
 
이제는 혼자 아파하지마 
네 시간속에 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이계절이 지나도 그 자리에 서있을게
이제는 혼자 슬퍼하지마
네 아픔속에 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새로운 내일을 매일 너와 함께할께
이렇게

Noopy (누피)-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Composed by 이채원
Lyrics by 이채원, 라움
Arranged by 이채원

Piano by 이채원
Drum by 이채원
Guitar by 박성범
Bass by 강동현
Strings by 최철훈

 

Noopy (누피)-내가 언제나 함께 흘러갈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