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Jin(에스진)-Boys (소년들 OST)

에스진 (S.Jin)이 참여한 영화 ' 소년들 OST ' 수록곡 " Boys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Jin(에스진)-Boys (소년들 OST) 바로듣기

S.Jin(에스진)-Boys 가사

우리 앞에 서 있는 거친 세상은
내 희망을 허락지 않아 

찢긴 내 가슴속에 깊은 슬픔들 
이젠 닦고 싶구나 

지나온 그 시절은 상처투성이 
주저앉아 울었던 어제 

너와 내가 살아갈 내일을 위해 
우리 노랠 부르자 

더보기

내일 다시 태어나는 거야
어제 슬픔 오늘 상처 다 지워 버리게 

너와 내가 되찾을 세상은 
누구도 뺏을 순 없어 

내일 다시 태어나는 거야
어제 슬픔 오늘 상처 다 지워 버리게 

너와 내가 되찾을 세상은 
누구도 뺏을 순 없어 

희망의 노랠 부르자

S.Jin(에스진)-Boys (소년들 OST)

“조작된 사건 사라진 진실” 삼례 나라 슈퍼 강도 치사 사건 실화극, 영화 ’소년들‘ 2023 년 11월 1일 개봉한 영화 소년들은 사회파 거장 정지영 감독의 작품으로, 이번 OST 앨범의 발매로 다시 한번 영화의 뜨거운 감동을 전해준다.

 


앨범 타이틀곡인 ‘Boys’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OST 계의 다크호스 에스진이 가창하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Boys’는 영화 ‘소년들’의 엔딩 크레딧에 사용된 곡으로 영화를 관람한 관람객들의 음원 발매에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음악감독 신민
작곡 신민 이용범 이상훈(4bros) 닥터쿤
오케스트레이션 신민 이용범
해외 코디네이터 신탁
보컬디렉터 이영기
악보계 오승엽

 

S.Jin(에스진)-Boys (소년들 OST)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