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AH & JINO-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Feat. n@di)

NOAH (노아)와 JINO (지노)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Feat. n@di) " 를 발표했다.

NOAH & JINO-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Feat. n@di)바로듣기

NOAH & JINO-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가사

무더운 여름 지나
어느덧 날이 무섭게 쌀쌀해지고
지나간 것을 붙잡기엔
나에겐 너무도 아름다웠기에

널 아무리 미워하는 일 있더라도
지난 우리의 이야기를 잊진 않을거야
이제와 우리 생각을 해봐도
바보 같은 말이지만
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결국 오지 않을 햇살도 우릴
아무것도 남지 않을 밤들도 나를
지나간 일을 기다리는 내 맘속 어디도
우리 같은 것을 찾기엔
너무 멀리 온 것 같아

더보기

널 아무리 미워하는 일 있더라도
지난 우리의 이야기를 잊진 않을거야
이제와 우리 생각을 해봐도
바보 같은 말이지만
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NOAH & JINO-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Feat. n@di)

NOAH X JINO Double Single "Sober"

NOAH

우린 한참을 멀리 돌아온 것 같아

1. 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Feat. n@di)
Composed by NOAH, JINO, Santa Paine, n@di(나디)
Lyrics by NOAH, n@di(나디)
Guitar by JINO
Arranged by NOAH, JINO, Santa Paine

2. 내일

 

NOAH, JINO-우리 너무 늦었다 그치 (Feat. n@di)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