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ipuh (파이퍼)-뚜벅이

파이퍼 (Pipuh)가 디지털 싱글앨범  " 뚜벅이 " 를 발표했다

Pipuh (파이퍼)-뚜벅이 바로듣기

Pipuh (파이퍼)-뚜벅이 가사

Imma go and take you on a ride
모든 게 이뤄지는 날
돌아갈게 그리운 내 동네
분명 멀지 않은 그 날에

별이 빛나는 밤에 잠이 없는 서울에
강변북로 위를 걸었지
왠지 우울한 날에
흔들리는 나의 눈망울에 달빛이 나렸지

Ooh 나 너무 멀리 왔나 봐요
돌아가긴 늦었겠지
오래 걸려서 미안해
너무 많이 기다렸지

Imma go and take you on a ride
외제 세단을 몰고서 도로 위로 Slide
버스비도 없어 몇 시간을 걸어가던 놈이
보여줄게 분명 이건 된다니까 돈이

처음으로 지키고픈 것이 생겼을 때
그 행복이 달아날까 마음 졸이곤 했었네
파도가 휩쓸고 간 자리 뭣도 남은 건 없네
그래 오히려 망설일 게 없네

Imma go and take you on a ride
모든 게 이뤄지는 날
돌아갈게 그리운 내 동네
분명 멀지 않은 그 날에

별이 빛나는 밤에 잠이 없는 서울에
강변북로 위를 걸었지
왠지 우울한 날에
흔들리는 나의 눈망울에 달빛이 나렸지

더보기

Ooh 나 너무 멀리 왔나 봐요
돌아가긴 늦었겠지
오래 걸려서 미안해
너무 많이 기다렸지

Yeah It's Lonely at the top but 씨발 at the bottom
날 떠나간 이들 숫자를 세어봐
어쩔 수 없지 뭐 가진 게 없으니까
결핍을 낭만으로 포장해야 하는 나니까

Rosegold 목걸일 걸어주고 싶었어 
눈도 못 뜰 만큼 예쁜 가냘픈 목 근데
떠나는 그녀에게 할 말이 없더라고
차도 미래도 시발 뭣도 없는 나라서

자 이제 웃자고 벗어나자고
롯데타워 위에서 돈춤을 추자고
걔네 말처럼 내가 안될 운명이라면
사겠어 시발 천국으로 가는 암표를

멀지 않은 그 날이 내게 오면
기적처럼 봄비 내려오면
돌아가야지 내 동네로 내 건대로

Imma go and take you on a ride
모든 게 이뤄지는 날
돌아갈게 그리운 내 동네
분명 멀지 않은 그 날에

별이 빛나는 밤에 잠이 없는 서울에
강변북로 위를 걸었지
왠지 우울한 날에
흔들리는 나의 눈망울에 달빛이 나렸지

Ooh 나 너무 멀리 왔나 봐요
돌아가긴 늦었겠지
오래 걸려서 미안해
너무 많이 기다렸지

Pipuh (파이퍼)-뚜벅이

Pipuh 출정 Red light Lessski~

1.Red Light
Lyrics by Pipuh
Composed by Pipuh, Isitspacy
Arranged by Isitspacy
Mixed by 이우진 / Laydown Mixroom(@eid.yiwoojin)
Mastered by 이우진 / Laydown Mixroom(@eid.yiwoojin)

2.뚜벅이
Lyrics by Pipuh
Composed by Pipuh, Iceblink
Arranged by Iceblink
Mixed by Pipuh
Mastered by Pipuh, Vylun

 

Pipuh (파이퍼)-뚜벅이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