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기밥추가-나는 용이다 진짜루

공기밥추가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는 용이다 진짜루 " 를 발표했다. 

공기밥추가-나는 용이다 진짜루 바로듣기

공기밥추가-나는 용이다 진짜루 가사

나는 진짜로 용이다 하늘로 막 날아다닌다
눈을 떠보면

지나가는 수많은 사람들
you lose the way you come to bay
나는 뭐에 순간 화가 났는지
i lose the way i come to bay

난 참 관대하소이다 한방에 딱 뿌려 놓는다

날라가는 수많은 화살들
you lose the way you come to bay
내가 진짜 순간 억울 했는지
아무말 없이 drop out

인정해 주시길 내 노력을 내 사랑을
왕이 될 상이라

더보기

나는 이제 진짜로 용이다
you lose the way you come to bay
내 주위에 사람들은 없지만

너도 이제 내말을 들어라
you lose the way you come to bay
떳떳하게 가족 꿈을 꾸리라
i lose the way i come to bay

공기밥추가-나는 용이다 진짜루

Rice Refill is Dcay & Philo

Produced by 김은호
all arrangement 김은호
executive producer 김은호
executive supervisor 김은호
Vocal & Chorus Dcay 디케이

 

공기밥추가-나는 용이다 진짜루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