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루속 (harusok)-안을 수 있어

신예 래퍼 harusok (조태완)이 디지털 싱글 " 안을 수 있어 " 를 발표했다.

harusok-안을 수 있어 바로듣기

harusok-안을 수 있어 가사

자기야 나를 안아주라
나의 시린 맘을 알아주라
기댄다는 말은 절대로 아냐
그저 확인받고 싶은 거야 네게 워 어 
오직 너만을 원해
Play boy 집어치워
내 옆에 와주라 bebe
널 원해
널 원해
사랑해서 그랬어 그런 말은 안 할게 
자기야 나를 믿어줘
의심조차 할 수 없어 다만 솔직해지자고 지금 어딘데
안아줘라 날
알아줄게 너를
안아주라 나의 시린 맘을 좀만 녹여줘
내게 맘을 열어줘 
기다릴 수 있어 널
아름다워 
사방에는 적들이
그래도 너와 하나가 됐으니 널 안을 수 있어
알아야 해 넌 나의 행동 하나하나를 
오직 너를 위할 deep한 향수를 뿌렸어 내 목에 
터질 것만 같은 heart 매일 매일이 
미칠 것만 같아도 나 버텨 
하루 이틀이 곧 3 6 5인 덕에 미쳐가 나는
Baby call my name 알잖아 넌
너를 세상에서 빛내줄 테야 배경은 나로
무심하기 짝이 없을 때의 난 무시해줘
여전히 up and down 네게 바치는 맘은 같아
I'm a stupid adult 
드디어 내 안의 아이는 지웠어 
작년 이맘때의 나를 감싸주긴 싫어
I cry because I'm a fool 
티를 내기에는 여렸던 부모님과 
누나를 봐 안아줄게 미안
아직도 난 음악을 해 빛을 보지 못해
밤하늘의 별이 되어 빛을 비춰줄게
엄마 아빠 오늘까지만 내게 속아주라

더보기

이 아들놈이 해낸다는 말을 믿어주라
비겁했던 그들을 이해로 대하고야 
색이 번진 푸른색의 숲도 두렵지가 않더라고
염증처럼 퍼진 감정은 덧나도 돌아가는 길이잖아 
후회하지는 말자 
알아야 해 넌 나의 행동 하나하나를 
오직 너를 위할 deep한 향수를 뿌렸어 내 목에 
터질 것만 같은 heart 매일 매일이 
미칠 것만 같아도 나 버텨 
하루 이틀이 곧 3 6 5인 덕에 미쳐가 나는

하루속 (harusok)-안을 수 있어

알아야 해 넌 나의 행동 하나하나를

harusok-안을 수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