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혜진 & 장군-철수와 영희

트로트 퀸! 가수 ‘진혜진’ 과 ‘장군’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 철수와 영희 " 를 발표했다

진혜진 & 장군-철수와 영희 바로듣기

진혜진 & 장군-철수와 영희 가사

철수야 영희야 우리 서로 사랑하자
철수야 영희야 우리 서로 사랑 나누자

이별 없는 세상에서 우리 서로 사랑하자 
우리 서로 사랑 나누자 

그대는 내 사랑 당신은 내 운명
나의 손을 놓지 말아요

사랑 하나뿐인 내 사랑 
우리 서로 사랑 나누며 살자
아아 아 음 둘도 없는 나의 사랑아

철수야 영희야 우리 서로 사랑하자
철수야 영희야 우리 서로 사랑 나누자

더보기

거짓 없는 세상에서 우리 서로 사랑하자 
우리 서로 아껴줍시다

그대는 내 사랑 당신은 내 운명
나의 손을 놓지 말아요

사랑 하나뿐인 내 사랑 
우리 서로 사랑 나누며 살자
아아 아 음 둘도 없는 나의 사랑아

아아 아 음 둘도 없는 나의 사랑아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진혜진 & 장군-철수와 영희
[철수와 영희] 는 정통 트로트를 기반으로한 곡으로 차세대 트로트 퀸! 가수 ‘진혜진과’ 승승장구할 ‘장군’이 함께 하였다.

 


모든 남자들을 대변하는 이름 ‘철수’와 모든 여자들을 대변하는 이름 ‘영희’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철수와 영희]는 ‘이별 없는 세상에서 우리 모두 사랑하자’ 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이다.

특히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 도입 부분에 코러스가 어린시절 아이들이(철수야~~ 영희야~~)이름을 부르며 놀던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한다.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참여로 더욱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철수와 영희]는 차세대 트로트 퀸 진혜진 정규 앨범과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신유의 ‘초행’, 박세욱의 ‘그대라는 별’,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경사 났네’, 더 씨야의 메인보컬 송민경의 ‘물들어’. 숙행의 ‘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서지오의 ‘위험한 사랑’ 및 최근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뮤지션 유레카[EuReKa]가 작사,작곡, 편곡 및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다.

앞으로도 꾸준한 앨범 활동과 방송 및 공연을 통해 유쾌한 ‘진혜진’ 그리고 승승장구할 ‘장군’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Executive Produced by EuReKa
Produced by EuReKa

Lyrics by EuReKa, 월천
Composed by EuReKa
Arranged by EuReKa

 

진혜진 & 장군-철수와 영희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